회사소개
GLOBAL ENERGY ENERBIG
(주)에너빅은 설립 이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업계를 주도하며 에너지 절감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CEO 인사말

DREAM CREATOR

더 높은 하늘을 향해, 더 넓은 세계를 향해 인류에 대한 더 깊은 열정으로 꿈을 실현합니다. 이제 더 큰 미래를 향해 (주)에너빅은 또다시 새로운 세계를 건설할 것입니다.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하여 최상의 품질유지

에너지 절감시스템의 선두주자
(주)에너빅입니다.

(주)에너빅은 가격이 저렴한 벙커유와 환경 친화적인 팜유(CPO)를 디젤발전기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정제하여,
환경오염 및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는 연료정화 장치 제품인
FPS(Fuel Purification System)를 개발한 기업입니다.

FPS(Fuel Purification System)는 고비용의 플랜트 정화방식이 아닌 초음파를 적용한 점도관리 및 미세 분쇄, 전기분해, 수분과 오염입자 동시 제거(이온 챔버) 등의 첨단 기술이 접목되어 최고 효율을 발휘하는 장치로써, 발전기에 연결하여 단위전기를 생산하는 세계최초의 기술을 (주)에너빅은 보유하고 있습니다.

믿음과 신뢰를 중요시하는 (주)에너빅은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개발을 통하여 세계최초의 기술이 집약된 연료정화장치인 FPS(Fuel Purification System)와 신개발 제품인 SHIP-FPS (선박에 적용, 막대한 원료절감효과)에 이르기까지 첨단 에너지 절감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가기반 시설과 사회기반시설은 물론 산업제품에 이르까지 대한민국 건설의 모든 에너지 현장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주)에너빅은 설립 이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업계를 주도하며 이제는 에너지 절감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주)에너빅은 선두의 자리는 차지하는 것 보다는 지키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축적된 기술력과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누구보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당사 모든 임직원 일동은 제품에 대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앞장설 것이며, 고객의 고마움에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에너빅 대표   이승국